JT친애저축은행, 반려견 오디션 성료…1등 300만원에 유기견 사료기부까지

URL복사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 오디션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를 고려해 행사 참가 신청부터 시상까지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메인 이벤트인 반려견 영상 콘테스트 '멍튜브스타' 외에 반려묘 사진 콘테스트 '냥포토제닉', 반려견 공익 캠페인 '독투게더챌린지' 등 전년 대비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됐다.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총 27만여 명이 홈페이지를 방문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멍튜브스타는 참여 방식이 기존의 사진 첨부에서 동영상 첨부 방식으로 전환되며 인기를 끌었다. 반려견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응모작이 접수됐으며 영상 총 조회 수는 약 19만 회에 달했다. 영상 조회 수 및 좋아요 수, 4명의 반려견 전문가 평가를 최종 합산한 결과, 인기 반려견은 1위 꼬똥 드 툴레아 '옭쿠키', 2위 토이푸들 '김꽃님', 3위 코카스파니엘 '도비'가 선발됐다.

 

 반려묘 사진 콘테스트인 '냥포토제닉'은 총 1360여 건의 응모작이 접수, 게시글 좋아요 수를 기반으로 최종 3마리의 인기 반려묘가 선정됐다.

 

 유기견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자 진행된 저축은행 업계 최초의 반려견 공익 캠페인 '독투게더챌린지' 역시 많은 공감을 자아냈다. 캠페인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려견의 손을 잡은 사진을 ‘#JT친애왕왕’, ‘#독투게더챌린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현재까지 약 2000여 명 이상의 반려견주가 참여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캠페인 참여 게시글 수에 따라 12월 23일 애견사료 1톤을 관련 단체인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