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롯데백화점·아울렛 결제 서비스 시작

URL복사

카카오페이가 롯데백화점·아울렛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건대스타시티점 등 31개 지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및 롯데아울렛 20개 지점에서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에 따라 11일부터 29일까지 롯데백화점 아울렛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의 상품을 단일 결제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모티콘은 선착순으로 1인 1회 자동 지급된다.

 

17일부터는 카카오페이로 여러 상품을 합산해 총 5만원 이상 결제 시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장바구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종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아울렛 각 지점 사은행사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지점별 재고 수량 및 프로모션 참여율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9월 말까지 카카오페이 결제 시 지급되는 '알 리워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알 리워드'는 일정 금액의 카카오페이머니가 담겨 있으며, 당첨 금액은 랜덤이다. '카카오페이 투자' 서비스에서 '알 모으기'를 신청했다면 리워드로 펀드에 투자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를 이용하면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할 때에도 실물카드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앱에 있는 결제 화면을 매장에 보여주면 바코드를 인식해 비접촉으로 안전하게 결제가 이뤄진다. '카카오페이 멤버십'에 L.POINT를 추가했다면 한 번의 바코드 인식으로 결제와 동시에 멤버십 포인트도 자동 적립된다.

 

카카오페이는 "국내 백화점 중 가장 많은 지점을 갖고 있는 롯데백화점과의 제휴로 사용자들의 '카카오페이 결제' 경험을 한층 더 넓힐 수 있게 되었다"며 "생활의 모든 영역에서 카카오페이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