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비대면 정기적금 판매…연 최대 5%

URL복사

 하나저축은행은 최대 연 5.0%의 금리를 제공하는 '카드&머니 정기적금'을 리뉴얼 판매하고 이를 기념해 10월말까지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카드&머니 정기적금'은 기존에 최대 연 4.0%의 금리를 제공했지만, 리뉴얼을 통해 정기적금과 함께 하나카드 발급 시 추가 금리 혜택을 통해 최고 연 5.0%의 고금리를 제공한다.


 기본금리는 연 2.3%으로, 신규 또는 최근 6개월 이상 휴면 손님이 하나카드 발급 및 발급 후 3개월간 이용 실적이 10만원 이상 시에 연 2.5%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인터넷, 스마트폰뱅킹, 모바일브랜치로 가입하면 연 0.1%, 만기이자를 하나머니로 적립하면 연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납입한도는 최대 월 30만원이며 가입기간은 12개월이다.


 하나저축은행은 카드&머니 정기적금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10월말까지 하나멤버스 회원이 가입시에 선착순 3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가입은 영업점 방문없이 하나멤버스 및 모바일브랜치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정기적금은 저금리 시대에 목돈 마련의 기초가 될 수 있는 상품으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