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우리 강아지, 'JT왕왕콘테스트'로 스타견 만들어볼까?
이승리 victory@metroseoul.co.kr
2017년 09월 18일(월) 10:21
J트러스트그룹이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반려견 오디션 '제2회 JT 왕왕콘테스트'를 진행한다./J트러스트그룹
J트러스트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반려견 오디션 '제2회 JT 왕왕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오디션은 2만7000여 건이 응모되었으며, 투표자 수가 18만7000여 명에 이르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콘테스트는 그룹의 계열사인 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이 공동 주최하며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와 투표 참여가 가능하다.

J트러스트그룹은 '함께 즐기는 모두의 축제'라는 타이틀로 작고 귀여운 반려견을 선정하는 '앙증맞개', 중·대형견을 뽑는 '듬직하개', 스타일을 뽐내는 '매력있개' 등의 응모 및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왕중왕에 선정된 반려견은 광고 및 마케팅 활동시 대표 모델로 활약하게 되며, 견주 세 명에게는 각각 500만원 상당의 골드바가 상금으로 지급된다.

콘테스트는 네 번의 시즌과 왕중왕전으로 진행되며, 9월 18일 현재 시즌3이 진행되고 있다. 매 시즌 대국민 투표를 통해 두 마리의 왕중왕 후보견을 선정,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투표를 통해 부문별 최종 우승견 세 마리가 선정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반려견 매너 운동회 'KKA 독 에티켓5 in 서울', '제22회 코리아펫쇼' 등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해 반려견 무료 프로필 촬영 및 인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견을 키우지 않는 일반 고객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JT백일장, 스피드 퀴즈, 만화 그리기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지난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모두의 힐링 페스티벌'이 되기 위한 다양한 반려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지친 일상 속 위로가 되는 반려견처럼 서민의 삶에 힘이 되는 금융사가 되고자 하는 J트러스트그룹의 응원 메시지가 고객 여러분께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JT왕왕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www.jt-grou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리 victory@metroseoul.co.kr